레티놀 들어간거만 조심하면 된다해서 그냥 쓰던거 쓰긴해요 ㅎㅎ 임신땜에 트러블이 더 심해져서 바꿔야하나 트러블케어로 바꿔야 하나란 생각만하고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품 상관없나요??
아직 피검사로 임신확인만 받고 아기집은 확인 못했는데요!! 혹시 임신하면 화장품이나 샴푸, 바디워시같은거 아무거나 사용해도 상관없나요?? 기존에 사용했던것들로 그대로 사용해야할까요? 아니면 구매해야하는지 궁금해요 ㅠㅠ
댓글
8

레티놀은 기억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당 ㅎㅎ
저도 걱정돼서 오늘 원장님께 여쭤보니 괜찮다고 하셔서 쓰던거 쓰려구요ㅎㅎ

크게 나쁜건 없나보내용!! 다행이에요 ㅎㅎ
저도 갑자기 바꾸면 뒤집어질까봐 기존꺼 잘 쓰고 있어요~

감사해영!! 그냥 그대로 써야겠네용 ㅎㅎ

탈퇴한 유저
그냥 기존에 사용하던것들 사용하고 잇어요! 작년 임신때도 그냥 사용햇던것들 사용햇구용!!

성분이런거때문에 괜히 걱정했는데 상관없나보네용! 감사합니당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