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닐수도 있는데 육아선배가 그러더라구요~ 임신때 여드름이 많이나는것도 뱃속 아이랑 성별이 달라서 호르몬 차이로 그렇게 트러블이 날 수 있다고... 물론 케바케겠지만ㅠ 생각나서 댓 남겨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여드름때문에 미치겠어요ㅠ
임신하고 나서 뾰루지, 좁살여드름 아주 턱근처 입근처에 막 나는데 미치게써요 ㅠㅠ 하나 없어지면 하나 나고 엉망입니다 ㅠㅠㅠ 혹시 여드름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피부과 가면 처방해줄라나요?ㅜㅜ
댓글
8
저도 이마.볼.코밑,가슴퍅에 막 나네요..ㅠㅠ여드름 안나는 피분데…피부도 거칠고ㅠㅠㅠ
차라리 각질제거하는데 쫌더 신경쓰는게 나은거같아요! 저는 각질제거하니까 그래도 보들보들하게 되더라구여 시드물 성분도 괜찮아서 추천!!
저는 얼굴에 한두개 나더니 두피에 엄청나게 여드름 나고 있어요.. 이게 다 호르몬 때문이리는게 더 놀랍고ㅠㅠ 언젠가 가라앉겠지 이 마인드로 하루하루 보내고 있습니다😶🌫️
전 얼굴이 울긋불긋 빨갛게 트고 뾰루지가 조금씩 올라왔네여..ㅠㅠ 좁쌀여드름은 너무 뭐 많이 바르면 더 안좋다해서 그냥 보습만 신경쓰고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