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디언즈 봤어요 소리가 크긴했는데, 엄마가 재밌게 보니 아가도 재밌었을거에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6주차 영화관 가도 되나용?
소리가 큰 곳이라 걱정되긴하네요🥲
댓글
8

탈퇴한 유저
5주차인데 어제 분노의질주 보고왔어요🙂
괜찮습니다~~ 요새 영화관 추우니 따숩게만 입구가세요!!
가셔도 되긴하는데 잦은 빈뇨감 있으시면 산모가 귀찮은 정도?? 인것같아요ㅎ
전 4주5일차에 분노의질주ㅡ보고왔어요 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