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방금 낮잠을 4시간을 자고 일어났네요... 꿈도 너무 많이 꿔서 머리가 빙빙 돌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잠만보가되는거같아요...
ㅠㅠㅠ한번잠자면 계속자고ㅠㅠㅠ....잠만보같네요
댓글
8

헐 ㅠㅠㅠ저만그런게아니엿군요.....에이쿠
이렇게 잠만자도 되나? 싶을 정도로 잠이와요..

저도애요.........ㅠㅠㅠ무기력하구요
ㅎㅎ 이때 아니면 언제 또 이렇게 자보겠어요 저도 5월 내내 잠자다 끝난 거 같아요. 근데 자면 원래 피부도 재생되고 뭔가 회복하게 되잖아요. 그때 아기도 푹 쉬는 거라 생각하니 좋아요

그래용ㅎㅎㅎ 몇주차세요? 앜ㅋㅋㅋ정말 엄마되기힘드네요ㅜ.ㅜ

탈퇴한 유저
저두요..남편이 잠만보래요ㅜㅜㅎㅎ

ㅠㅠㅜ꿈도너무많이꺼요ㅠㅠㅠ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