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에 아기집 안보인다고 피검했고 이틀뒤 딱 4주차에 쬐끄만 아기집 확인했어요~ 6주 1일차에는 아기+난황+심소까지 듣고 왔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후 피검사 언제 하셨나요?
저는 6주차 넘었는데 병원에서 아직 피검사를 안해서 안해도 되는건지 궁금해서요.
댓글
5

저도 담주에 가면 심소들을 수 있겠죠?
6주차면 아기집.난황보일텐데 저는5주차가서 아기집보여서 피검사안했어요~^^
4주차에 피검사했어요~ 근데 초음파로 확실히 보이면 굳이 안하시는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아기집 확실히 보이기 전까지는 계속했어요. 임신 유지가 잘 되고 있는지는 피검으로만 확인이 되니까요 병원에서 권유안하셨다면 초음파로 확실히 확인되신거 아닐까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