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젤리곰 너무 귀여워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젤리곰♥️ +피고임

안녕하세요 ㅎㅎ 피고임이 있어서 일주일에 한번씩 병원을 가구 있지만 다행히 심쿵이는 무럭무럭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다더라구용 심장도 아주 우렁차게 뛰고 있었어요!! 다만 아직 피고임이 줄지 않고 있는 상태라 최대한 조심하는 중인데 ㅠㅠ 얼른 없어지면 젛겠어요 ㅠㅠ 다행히 피비침은 아직까지 없어서 잘 스며들고 있겠지라고 생각하며 버티는 중 입니당😁
댓글
6
우앙 귀여워요 ㅎㅎ배는아직안부르신거죵
와 젤리곰 귀야워요! 8주 몇일차에요???

8주3일 입니당 ㅎㅎ

탈퇴한 유저
우와 젤리곰!! 너무 귀엽네용 😍😍
너무 귀엽네요..ㅠㅠ🧸 잘 스며드실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