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 다니는데 여기 조리원은 너무너무비싸서 조리원은 집근처로 하려구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 어디다니세요? 대학병원과 산부인과
병원 어디다니시나요? 대학병원과 산부인과(조리원도 있는) 어디 다니시나요?
댓글
4
저는 분만가능한 산부인과 다녀요! 미래와희망라는~ 대학병원 좋긴 하지만 의원급,상급종합병원급 진료비도 다르니 아직 특이사항도 없어서 일단 대학병원갈 생각은 없어용!
아이희망센터랑 조리원있는 여성병원다녀요~ 거리는 좀 있는데 계속 다니려구요

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