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병원가는날연차쓰고 그 산모검진 쓰면서 집금처병원으로 다녔어요 어차피 출산은 집군처서 하니까 계속 진료받던데거 출산하는게 좋으니 옮기셔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 옮겨도 될까요?
지금 다니는 병원은 피고임과 하열로 응급실 있는 곳으로 왔었는데, 초기까지만 다니구 집 근처 출산 병원으로 옮길까 하는데 괜찮겠죠? 산모등록은 이미 이병원에서 다 한 상태에요 ㅠㅠ
댓글
2
산모등록이 뭘까요? 혹시 임산부등록 말씀하시는거면 그건 공단에 등록되는거라 병원과 상관없구요 병원옮기는 것도 상관없죵 진료기록이 필요하다면 준비해서 옮기시구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