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임신전부터 5000iu먹고있어요 네이버쇼핑에서 구매햇어요! 정보 더 필요하심 구매처링크 드릴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추천좀요 ㅠ
비타민d수치가 18 정도로나왔어요 ㅠㅠ 영양제 챙갸묵고잇긴한데 그래도낮네요 함량높은걸로추천좀부탁드려여
댓글
13
헤어메스꺼 좋아요 ㅎㅎ 한 포씩 되어있고 휴대성 좋고 레모나 맛 나서 상큼해요
전임신준비전에 수치낮아서 나우푸드5000IU 먹엇는데 산전검사에 비타민D수치높다고 두세달 먹디말랬어요; 수치올리려면보통 4000~5000드시고 유지할때 1000~2000이래요

오 !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14나와서 용량증량해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ㅜㅜ 솔가1000먹고잇는데 4알한꺼번에 먹으래용ㅎㅎ
닥터트루꺼먹어요 이번에 수치 48나왔어요~ 높게 잘 안나오는데 수치 좋다하셨어여

용량3000으로 드셧어영?

네 ~3000으로 먹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