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엽산.유산균,비타민D,식물성오메가3 먹고 있어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궁금해요!
어제 4주 6일이라고 합니다! 일단 병원에서 엽산 챙겨먹으라고 해서 엽산은 샀는데 다른건 아직 괜찮을까요? 비타민 D라던지.. 다들 어떤 영양제 드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17
저는 유니시티 우먼스1 제품 먹고 있어요 몇년동안 복용했던거라 임산부에게도 좋다고 들었어요 ㅎㅎ

오 찾아봐야겟네요 ㅎㅎㅎ
의사쌤한테 산전검사 가능한지 알아보시고 결과지보구 영양제 상담하세용 전 비타민d , 엽산, 유산균 글케만 먹어용

아! 산전검사 먼저 해봐야겠네요 ㅎㅎ
저 아침에 유산균+ 활성엽산 점심에 비타민D + 마그네슘+ 닥터에디션퍼스트맘1 이렇게 먹고 있어요!

다들 유산균은 필수로 드시네요! 정보 감사해요 ㅎㅎㅎ
저는 엽산,아연,오메가3/vit D는 액상이 흡수가 빠르다해서 그거먹고, 임산부용 유산균 먹고 있어요~~~

몇주차세요?!

저 5주 6일이요~~~거의 4주차부터 먹었어요.주수가 살짝 변경되가지고

제품 어떤건지 알려주실수있나요?!

유산균은 락토핏맘스, 엽산은 임산부를 위한 마이웰엽산620(쌍둥이라 1mg까지 먹으라고 하는데 우선 620+닥터에디션퍼스트맘1 먹었어요),셀로맥스아연ZINC, 닥터써니디드롭스 3방울(쌍둥이라서 ...) 이렇게 먹고있어요~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