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갑자기 입덧시작...

지금까지 입덧없다고 하하호호 좋다😀😀하며... 식욕이 오히려 넘쳐서 두그릇씩먹으며 지냇는데., 엊그제부터 갑자기.,입덧인지🤢... 시작된거같아요 하루종일 얹힌거마냥 속답답하고 어지럽고 열감오르고(제가 평소에도 잘얹히는데 꼭 속불편하면 열은없는데 몸이뜨거워져서)..근데 또 먹을땐 잘들어가는데 먹고나면 체한거마냥 헛트름에 속이 느글느글.,..ㅠㅠ ., 안먹자니 배고프면 어지럽고 토할꺼같고ㅠ., 입이 방정이였나봐요

댓글

14

  1. 공감해요! 먹긴 먹는데 먹고 나면 진짜ㅠㅠ삶의 질이 뚝뚝! 전 5주처부터 시작했는데 언제 끝날런지ㅠㅠㅠ오늘도 급 반차쓰고 집에 누워있어요ㅠ

    1. subcomment icon

      저도여 진짜 삶의 질..,ㅠㅠ결국 다닐수있을때까지 다니다 직장도 쉬기로했어요...ㅠㅠ또르륵

  2. 저두요ㅠㅜ 저는 아예 비염인으로 냄새 못 맡고 살다가 특별히 홀애비 냄새에 토할 거 같아서 의도치읺게 출퇴근길에 아저씨들 근처에 있으면 헛구역질 나와요ㅠ

    1. subcomment icon

      ㅠ저 아침에 공황까지와가지고...지하철냄내 진짜 말모..,하ㅠㅠ화이팅해요

  3. 저도 그랬었어요ㅠㅠㅠ 울렁거리고 답답하구여 ㅠㅠㅠㅠ 넘 힘드네여 ㅠㅠ

    1. subcomment icon

      삶의 질이 떨어진단 말을 알겠어요 그동안 자랑한 나자신 바보...

  4. 저도 입덧이 심한편인데 같이 힘내봐요 ㅠ 저는 그나마 바삭하게 구운 식빵,바나나,토마토,이온음료가 괜찮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ㅠㅠ들어갈땐 잘들어가는데 먹고나면 지옥이라 야속해요ㅠ들어가지라도말지...ㅋㄱㄱㄱ이온음료 챙겨둬야겠네요

  5. 헉 저랑 똑같아요ㅠㅠ 8주차 진입하자마자 갑자기 모든 냄새가 역하게느껴지고 잘먹다가 토하고 그래요ㅜㅜㅜ 대체 언제까지 갈지.. 화이팅해요ㅠㅜㅠ

    1. subcomment icon

      냄새,체한거같은 그 배에탄거같은 불편한기분ㅠ아침엔 공황까지와서 식겁했어요..얼마나 대단한아이가되려공...ㅋㄱㅋ화이팅11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8주 갑자기 입덧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