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좋은아빠가되실거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부터 걱정의 끝이없네요..ㅋ
태어나기전부터 걱정 태어나서도 걱정일테고 고민이 많은밤이네요..ㅎ
댓글
4

감사해요!ㅋ
그쵸? 예비엄마들은 더해요... 사실 괜찮다고들 하시만 뱃속에서 잘 크고 있는지 아픈지는 없는지.... 한시도 마음이 편치않아요... 옆에서 잘 보살펴 주세요~~

넹! 열심히 하겠습니다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