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아기는 이제 1센치! 빠르진 않지만 잘 자라주고 있어서 고마워요! 놀러다니는거 좋아하는 엄마라 같이 즐길 수 있는 날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언제 그런날이 올까요! 심장박동은 142 bpm 인데 엄청 잘 뛰는거 같아요! 쪼그만데 넘 신기해서 계속 보고있어요 그리고 초음파 보는 비용이 만만찮긴 하지만 다음 검진이 기대가 되네요 ㅎㅎ
댓글
5

7만원 정도에요! 공단 지원해주는게 끝낫다고 하네요 13주인가ㅜ지나서 또 1번인거 같아요!

임신바우처 쓰시는건데 벌써 다쓰셨어용?

보험적용되는게 잇어요 ㅋㅋ

바우처 이제 신청햇어요!
잘 자라주고 있어서 넘 기특한거 같아요 !! 매번 다음 검진날 기다리느라 목빠져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