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집 확인하고 일주일 후에 난황이랑 애기보고 심장 뛰는것까지 보고 왔어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출산병원으로진료가요

출산병원이 아닌 병원서 애기집확인 지난주에 했어요~~ 4주쯤 됐을꺼라고 하셨는데.. 바로 출산병원 정하고 내일 진료보러가요~ 배도 이따금씩 아프고.. 요즘 입덧도 시작되려는건지 냄새가 역해지기 시작한거보면 존재감 뿜뿜한데... 왜 괜히 불안할까요?ㅎㅎ 내일은 난황이 보일까요?ㅠㅠ
댓글
4

지금 병원가는 길인데 두근두근하네영~~^^
보일거에요!! 저도 내일가면 아기집이 보이기를..!🍀

지금 병원 가는중인데ㅎ보이길바래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