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기 이후에 하는게 좋다고 모든 글에 나왔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ㅎㅎㅎ 목욕..
임신후 피부가 넘 건조해졌어요.. 시원하게 세신받고싶은데.. 6주차면 위험한가요?? 집에서 욕조에서라도 하고싶은데.. 아예.. 뜨거운물에 10분도들어가면 안될까여..ㅎ..ㅎ..
댓글
3

아ㅜㅜ 넵넵..
의사쌤이랑 의논하세요 일단은 뜨거운물 목욕은 권하지 않는다고 알고있어요 샤워도 미지근하게 하라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