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같은증상으로 오늘 병원가서 물어봤더니 입덧증상이라네요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입덧이 공황?으로도 올까요?
ㅠ갑자기 며칠전부터 입덧시작된거같다고 어제 저녁에 글올렸었는데 ... 아침 꼭 먹고 출근하는편이라 아침간단하게 준비하고 먹으려는데 아니나다를까 들어는가도 속이안좋고 이젠 먹는것도 안땡기더라구요ㅠㅠ 문제는 출근길에 생겼는데 직장이 삼성동이고 집이 일산이라 멀거든요 서울나오는 버스에서는 괜찮았는데 지하철타고 잠깐 눈좀 붙히나했는데 갑자기 사람 엄청 붐비고 덥고., 습하고 그래서 냄새도예민해지고... 옆자리 막 떠드는소리에 정신혼미해지더라구요 온몸에 식은땀나기시작하더니 숨도안쉬어지고 하체?허벅지?사타구니?갑자기 뜨거워지는거같고 눈앞은 흐려지고,.무서워서 안되겠다싶어서 강남역에 내려서 주저앉아서 좀 쉬니까 낫더라구요ㅠ., .. 저처럼 갑자기 공황오는분들 있으신가요? 원래 이런증상없었어요 임신전엔ㅠㅠ진짜 너무 무서워서 그정신에 119부르려다가 남편한테 먼저전화했는데 목소리들으니까 안심되는지 나아지긴하더라구요ㅠ 혈액이 많이 소모되서?어지러움증이나 호흡이불편할때가 있다곤 본거같은데...진짜 너무 무서웠어요ㅠㅠ 이렇게 힘든거였다니..
댓글
9

헛 이것도 입덧이에요?금요일에 병원가서 물어볼랬는데;;;
저 강남가는 버스에서 그러다가 결국 목적지 까지 못가고 그냥 길가에 토햇어요 진짜 뱅글뱅글 하늘이 돌고 뜨겁고 .. 너무 고통스러웠어요 ㅠㅠ

조심하셔야겠어요ㅠㅠ..,.그나마다행이네요......저는 애기 어떻게 된건가 엄청무서웠는데 증상중에하나인듯해서 마음놓여요ㅠ
우선 버스에서 서있거나 길거리 한복판에서 그러면 넘 위험하니 임산부 뱃지 꼭 챙겨다니세요 ㅠㅠ 저도 원래 지하철타고 1시간 30분 거리인데 왔다갔다 힘들어져서 차로만 출퇴근하고 있어요 의사쌤 만날 때 꼭 이 증상을 말씀해보세요

금요일에 진료있어서 말해보려구요ㅠㅠ진짜 너무놀래서 애기잘못될까봐ㅠㅠ아직도 무서워요
저도 출퇴근을 파주에서 서울까지 하다보니 힘들때가 있기도 했어요 특히 빈속이면 더 심했규요 냄새나기 시작하면 더 심하구요ㅠㅜ 바람좀 쐬고 쉬면 나아지기도해요 전 그래서 가방속에 초코바 두세개씩 넣어가지고 다녔어요 입덧할때 다행히 그건 괜찮았어요 심하게 힘들때 당이 충전되니 좀 낫더라구요ㅜ 입덧심해서 먹지도 못하니 빈속니라 더울롱이는데 초코바가 도움니 좀 됐어요ㅠㅠ

ㅜㅠ정상적인거죠?막 실제로는 아닐수도있는데 제가 느끼기엔 갑자기 몸도 막 엄청뜨거워지는거같고 아 이러다가 기절하겠다?싶을정도로 흐려지고ㅠ무서웠거든요 ㅠ입덧시작이 요란한거죠ㅠ?

맞아요 식은땀나면서 어지럽고 토할거같으면서 공복이면 전 더 심하더라구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