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좀 괜찮나싶다가 갑자기 확 안좋다가 왔다갔다해여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희한한 입덧..
저번주부터 계속 울렁거려서 밤에 잠도 못자고 일어나지도 못하고 그러는데 희한하게 사무실에서는 울렁거림이 덜하더라고요... 진짜 집에서는 너무 괴로웟는데.. 왜이러는 걸까요 ㅎㅎ 사무실에서 아파야 단축근무라도 눈치 안보이겟눈데 너무 멀쩡해지는 기분이에여 ㅠㅠ
댓글
4
저도 그래요 몬가 누워있거나 집에 있으면 온 신경이 몸에 집중되니까 더 그런 거 같기두 하구 엄마 일 좀 더 편하게 하라고 그러나 ㅎㅎ 삼실 나가면 좀 나아요 ㅋㅋ 업무에 집중하다 보니 조금 분산되늠 효과??도 있는 거 같구요 ☺️
저는 낮에는 괜찮다가 밤에만 심해져요..
저도 집에서 입덧 젤 심해요.. 밖에 있다가 집에 들어가서 생각만 해도 울렁거려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