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공감이요ㅜㅜ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낱개로 포장된 단호박인절미떡 한개먹어요 그럼 좀 나아지더라구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쓰림 샘하신분 있을까요?
하루에 한두시간 빼고는 속이 너무쓰려요 ㅠㅠ 안그래도 화장실때문에 새벽에 깨는데 속쓰림때문에도 잠을 설쳐요 … 연휴동안에도 속쓰림에 힘들었는데 츌근해서는 또 얼마나 힘들지..
댓글
8
저두 그래서 틈틈히 먹네요 ㅠㅠ 먹어두 속은 쓰리지만 완화는 되는거 같기도 해서요
그래서 저두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간단하게라도 먹어요 ㅠ

탈퇴한 유저
저도 아침에 눈 뜨자마자 속 쓰려요.. 뭐라도 채워줘야 괜찮아지더라구요 ~ 속이 크게 울렁거리시지 않으시다면 간단하게라도 속을 채워주시는게 어떠실까요 ㅠㅠ 힘내세요 !!
저두요 ㅠㅠ 우유를 달고 살아오 그래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