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분노의질주 보고왔어요 ~7주 5일에요 ㅎㅎㅎ 아직 귀 만들어지기전이라 맘편히 다녀왔어요 ㅎ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영화관
범죄도시3 너무 보고픈데 7주차에 가도 괜찮을런지요??
댓글
8
저는 어제 다녀왔는데 화장실을 자주가서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끝쪽 자리 앉으시는거 추천이요 ㅠ

탈퇴한 유저
저도 이번주에 보러갑니다~~ㅋㅋ
8주차인데 어제 보고왔어요!!! 👍🏻
저도 7주차인데 그냥 가려구요 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