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 드세요! 저도 6주차에 졸리다고 해서 낮에 안먹고 밤에만 먹으며 꾸역꾸역 버텼는데, 입덧 심하면 잠도 안와! 라는 지인 말에 낮에 먹는데 안졸리더라구요 ㅎ오히려 속이 좀 편해져서 기분이 좀 낫달까....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입덧시작..
며칠전부터 속이 울렁거렸어요 술먹고 숙취안풀리는기분,토하기 직전,배멀미 하는 느낌..? 근데 먹을거 생각 1도 안나고 생각하면 막 울렁거리고 헛구역질해요 근데 속쓰리다시피 배고프면 헛구역질하고 막상 밥먹으면 울렁거리는게 나아지는데 체한듯이 더부룩하네요..이건 뭘까요.. 점심 먹은후 시간 지나니 또 속쓰리면서 울렁거림..ㅠㅠ 먹덧인건가요? 근데 먹으면 더부룩해요ㅠㅠ
댓글
6
먹덧같아요!ㅠㅠ 속이 비면 울렁거리는거요 ㅠㅠ


탈퇴한 유저
애기가 잘있다는 증거라 위안은 삼아보지만 힘드네요..ㅠㅠ
입덧약 챙겨드세요 병원가서 처방 받아요


탈퇴한 유저
입덧약먹으면 졸리다고 하던데 안졸리셨나요?ㅠㅠ 일하고있어서 그게 걱정이에요..

저도 오늘 입덧약 받아와서 모르겠어요 취침전에 먹으라해서 그때 먹어야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