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와중에 그나마 먹히는애들이 있어서 버텨요..빵이나 과일등이요 다른건 실물로 아닌 생각만해도 우웩입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먹는데도 ㅜㅜ 힘드네요..
6주차부터 입덧심해서 결국엔 입덧약 지어먹었는데 ……지금 8주인데… 입덧이 엄청 강력한가봐요.. 약먹었는데도 가끔 헛구역질을 하네요… ;; ….. 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ㅏ하 ㅜㅜㅜㅜㅜㅜㅜ 다들 어케 극복하시나요
댓글
2
저도 6주차부터 먹기시작해서 지금 8주에요. 저번주까지만도 하루 3알 먹었는데 8주차 접어든뒤로는 하루 4알씩 먹네요.... 우리아가 잘크고 있다 생각하고 12주만 기다리며 버티는중입니다.(12주에 입덧끝난다는 보장은 없지만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