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오늘듣구왔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심장소리 듣구왔어요ㅠㅠ

이틀전부터 배가 너무아파서 걱정반 기대반으로 갔는데 다행히 아주 잘 자라주고 있더라구요! 심장소리도 누구보다 튼튼하다고 아기집크기도 잘 크고있다고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댓글
4

첫애도 아닌데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ㅎㅎ 축하드려용!
축하드려요! 심장소리 들으면 정말 한숨 돌릴거 같아요~ ❤️

네네 맞아용! 오늘은 발 뻗고 잘 수 있을거같어용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