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등급이면 임산부들한테도 처방 해줘요 저도 6주차때 편도염으로 항생제포함해서 약 먹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사실 확인전 약복용.. 걱정되네요
임신사실을 7주2일이 되서야 알게되었습니다. 오늘 산부인과 병원에서 진료를 받고왔고 이틀정도(4포) 복용한정도는 괜찮을것 같다고 하셨는데도 걱정이.... 마더세이프에도 확인했는데 금지약물은 없지만 5~12주사이에 섭취한거라 태아가 장기를 형성하는데에 영향을 줬을수는 있다고... 그치만 허용가능한 AB등급이고 대략 이틀정도 섭취는 너무 걱정하지말라시더라고요. 진짜 걱정 안해도 되련지... 진짜 뜬금없이 생긴거라... 약먹기전에 의심해봤어야 했는데.. 쩝.. 허허 이 걱정되는 마음을 어째야할까요
댓글
6

아 B등급은 처방도 해주는군요ㅜㅜ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병원에서 괜찮다고햇으면 괜찮을거에용^^

감사해요ㅠ.ㅠ
어떤약이셔요?

에소프라졸정20 , 세토리드정, 메부틴정, 모프롤정, 보나링에이정, 타이레놀500 입니다ㅠㅠ 하루하고 오전치 4봉지 먹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