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웅 아들 하나 딸 하나 너무 축하드려요!! 오빠가 여동생 예뻐할 것 같네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는 딸 ?!

저번 15주때 딸일확률 높다고 듣고 내일 ! 16주 2일에 2차 기형아검사하고 성별 확정받으러 가요 ~ 첫째는 27에 낳았고 벌써 6살 아들이예요 ㅋㅋㅋ 둘째는 딸이겠져 ??????? 촘파사진도 매끈하네요 ㅋㅋㅋ 원하던 아들하나 딸하나 ㅠㅠㅠㅠ 너무좋아요 !!!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