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네모팬티 브라 추천요 신세계임동~^^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용 팬티 어떤거 입으세요??
이제 16주차 접어들었는데 기존에 입던 팬티는 너무 쪼여오네용ㅎㅎㅎ 그래서 비비안임산부팬티 (배까지 올라오지 않고 패드는 좀 두툼하게 되어있는 제품) 2개 구매했는데 부족해서… 똑같은것만 구매하규 싶진 않구 🥹 다들 어떤 제품 입으시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추천받고 싶어서용😖🙏🏻 마구 추천 부탁드려영~!!!🎶
댓글
23

오머머 신세계🥹😖 네모팬티 진짜 궁금해지네용‼️‼️ 답변 감사드려용🙏🏻
저도 네모팬티 그냥 쿠팡이랑 자주에서 샀는데 편하고 좋더라구여 ~ ㅎㅎ 근데 큰거 샀는데도 너무 작아서 젤큰거로 살걸 그랬어요

확실히 사이즈업을 하긴해야하나바요‼️ 하루하루 몸이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기는 해용 ㅎㅎㅎ 네모팬티를 많이들 입으시네용🧐 후후 저도 하나 구매를 해봐야겠어용 답변 감사드려용🙏🏻

진짜 그냥 아예 제일 큰거 입는게 나은것같아여 ㅋㅋㅋ 위 아래 속옷 다 큰것도 뭔가 쪼여서 숨막히더라구요 ㅜㅜㅜ
베페 가서 임부팬티판매하는 여자사장님이 사이즈 재주셨어요. 엄청편해요. 5개사면 장당 1만원에 팔고 계시더라구요. <쁘띠마리에 프레벨라>라는 업체였습니다.

안그래도 코베베페 신청했는뎅ㅎㅎㅎ 거기 가면 팬티도 있나보네용‼️😖 알려주신 브랜드 한번 찾아봐야겠어용~~! 답변 감사드려영🙏🏻
저도 유니클로 힙히거 추천!! 임신하고 그것만 입고 있을정도로 편해요 ㅎㅎ

오오 힙히거 궁금해지네용🧐 유니클러 구경 가봐야겠어용‼️😖 답변 감사드려용🙏🏻
뉴니끄 사각팬티 완전 편해요!!!! 저도 배쫄려서 2개만 사봤다가 넘 편하고 좋아서 2장 더 샀네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배도 브이랩같이 되있어서 압박 하나도 없드라구여 ㅎㅎ

오홍?!? 빌리쇼핑에 임부팬티 치니까 뉴니끄 떴는뎅‼️ 한번 자세히 봐바야겠네용😖 너무 다양한 브랜드들을 추천해주셔서 오늘 하루종일 구경하느라 하루 잘 보낼고 같아용 ㅎㅎㅎ 답변 감사드려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