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은 혈액으로만 옮으니 안옮을거예요~ 그래도 타액이 섞이는건 안좋으니 조심하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에서 사장이 B형간염 있는데 침튀겨요ㅠ
사장이 자꾸 제자리와서 침튀기면서 얘기하고 가는데 제 음료랑 물에 침 다 들어간것 같아서 찝찝해요.. 피검사 결과로 저는 항체가 없는걸로 나왔는데 침튀기는걸로 옮을까요 사장한테 침튀기지 말라고 얘기 해야할까요..
댓글
8
저희 상무님도 좁은사무실에 바로 제 뒷자리에서 입도 안막고 재채기 크게 계속하고 평소에도 침 많이 튀는데 오늘은 밥먹을때 제쪽으로 고개 쑥넣고 입에 음식있는데 계속얘기해서 미치는줄 알았어요....

탈퇴한 유저
극혐이예여~ 윽 근데 저도 임신하니 주변에서 기침하고 하는 것도 갑자기 신경 많이 쓰이더라구요 ㅠㅠ
침으로는 안옮지만 .. 침 튀기는 것 자체가 극혐 ..
침튀기는걸로 안옮아요 ㅎㅎ

ㅠㅠ어휴 다행이네요.. 진짜 별거아닌걸로 스트레스 받기 싫은데 정말 다행이예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