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걱정 안 하고 싶은데

처음 임신한거라 그런지 걱정이 많네요 ㅜㅜ 이번주가 7주차인데 5주차까진 별 증상이 없다가 6주차부터 입덧이 시작되어서 잘 먹지도 못 하고 쓰리고 울렁거리는 상태로 살도 빠지고 했는데 7주차가 되니 가슴이 아프던 것도 없어진 것 같고 아침에 빈속이 제일 울렁거렸는데 이젠 그런 것도 없어요. 내일 병원가면 초음파랑 심장소리 영상으로 주신다고 하셨는데 (저번주에 갔을 땐 심소 듣고 아기집, 난황 다 보고 초음파 사진 받았었어요) 갑자기 증상이 하루아침에 없어질 수도 있나요? 스트레스 받을까봐 걱정 안 하고 싶은데 자꾸 네이버 찾아보고 있는 제가 싫어요 ㅜㅜㅜ

댓글

8

  1. 저도9주2일차 8주부터 입덧완화됐어요 가슴도 첨보단 덜아프고, 배도 덜땡깁니당ㅎ 대신 허리가조금아파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앗 허리는 제 고질병인데...ㅠ ㅎㅎ 그래도 제가 이상한게 아니라니 조금 안심 되어요 ㅠㅜ 내일까지 잘 견뎌볼게요~ 감사합니다!

  2. 저 7주차 되자마자 입덧이 훅 없어져서 걱정했는데 어제 건강히 자라고 있는 아기 보고왔어요 걱정마세요 :)

    1. subcomment icon

      우와~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ㅠㅠ 이제 좀 진정되는 것 같아요 ㅜㅜ 감사합니다!

  3. 이제 9주차인데 입덧약 먹어도 입덧 엄청 심하다가 어느 날은 또 괜찮다가 증상이 있다가 없다가 왔다 갔다 해요! 가슴도 초반에 엄청 아프다가 지금은 덜아프구요 스트레스 안좋으니까 너무 걱정되시면 하루 당겨서 병원가보세용!

    1. subcomment icon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조금 안심이 되네요 ㅜㅜ 내일까지 스트레스 최대한 안 받도록 노력해볼게요! 감사합니다 ㅠㅠ

  4. 스트레스 받지마시구 내일 검진예정이면 오늘가셔서 증상이 이러하다 걱정되어서 하루먼저왔다 해보셔요~ 스트레스가 더 나뻐요~~

    1. subcomment icon

      오늘은 갈 시간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내일 가야겠지만 최대한 스트레스 안 받도록 노력해볼게요!! 감사합니다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