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9주2일차 8주부터 입덧완화됐어요 가슴도 첨보단 덜아프고, 배도 덜땡깁니당ㅎ 대신 허리가조금아파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걱정 안 하고 싶은데
처음 임신한거라 그런지 걱정이 많네요 ㅜㅜ 이번주가 7주차인데 5주차까진 별 증상이 없다가 6주차부터 입덧이 시작되어서 잘 먹지도 못 하고 쓰리고 울렁거리는 상태로 살도 빠지고 했는데 7주차가 되니 가슴이 아프던 것도 없어진 것 같고 아침에 빈속이 제일 울렁거렸는데 이젠 그런 것도 없어요. 내일 병원가면 초음파랑 심장소리 영상으로 주신다고 하셨는데 (저번주에 갔을 땐 심소 듣고 아기집, 난황 다 보고 초음파 사진 받았었어요) 갑자기 증상이 하루아침에 없어질 수도 있나요? 스트레스 받을까봐 걱정 안 하고 싶은데 자꾸 네이버 찾아보고 있는 제가 싫어요 ㅜㅜㅜ
댓글
8

앗 허리는 제 고질병인데...ㅠ ㅎㅎ 그래도 제가 이상한게 아니라니 조금 안심 되어요 ㅠㅜ 내일까지 잘 견뎌볼게요~ 감사합니다!
저 7주차 되자마자 입덧이 훅 없어져서 걱정했는데 어제 건강히 자라고 있는 아기 보고왔어요 걱정마세요 :)

우와~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ㅠㅠ 이제 좀 진정되는 것 같아요 ㅜㅜ 감사합니다!
이제 9주차인데 입덧약 먹어도 입덧 엄청 심하다가 어느 날은 또 괜찮다가 증상이 있다가 없다가 왔다 갔다 해요! 가슴도 초반에 엄청 아프다가 지금은 덜아프구요 스트레스 안좋으니까 너무 걱정되시면 하루 당겨서 병원가보세용!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조금 안심이 되네요 ㅜㅜ 내일까지 스트레스 최대한 안 받도록 노력해볼게요! 감사합니다 ㅠㅠ
스트레스 받지마시구 내일 검진예정이면 오늘가셔서 증상이 이러하다 걱정되어서 하루먼저왔다 해보셔요~ 스트레스가 더 나뻐요~~

오늘은 갈 시간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내일 가야겠지만 최대한 스트레스 안 받도록 노력해볼게요!! 감사합니다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