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으시네요 저는 이제 8주됐는데 결국 하나는 아직도 난황상태구 안되는거로 보고 단태아로 확인서주셨어요..그래도 남은 하나가 건강하니까 힘내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우울하네요 ㅠㅠ

쌍둥이인데 하나는 아기집만 보이고 아기랑 난황이 안보이고 하나는 아기랑 난황 심소까지 들었는데 아기집이 너무 작대요 ... 주수로는 5주6일이라는데 괜찮을까요 ...
댓글
2

ㅜㅜㅜㅜ 감사합니다 ㅠㅠ 남은하나도 아기집이 작아서 걱정되긴하는데 ㅠㅠㅠ 위로가 되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