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하루하루 초음파 모양이 다르더라구요! 늦게 갈수록 감동은 크지만 엄마 마음은 빨리 보고싶기도하고…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검진언제갈까요~~6주6일차vs7주0일
오늘가면 6주6일이고 내일가면 7주0일이고 오늘 갈까여 내일 갈까여.. 오늘가고싶긴한데..내일 7주 뙇~하고싶기도 하고.. 오늘은 슬쩍~동네병원 갓다오고 내일 가던병원갈까요~ 참 쓸데없는 고민하고잇져?ㅠㅠ 저도 쓸데없는 고민같은데 고민되욬ㅋㅋ 저만 이런고민 하나용ㅋㅋ
댓글
3
저도 늦게가는걸 추천합니다ㅎㅎ 초기에는 하루차이가 크니까 7주0일에 갈것같아용
저도 ㅋㅋㅋㅋ 하루차이로 고민했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저는 7주에 딱 갈 것 같아요ㅜㅜ 간혹 아가가 작으면 6주에 난황만 확인하신 분들도 계신대서…ㅠㅠ 7주에 가시면 심소까지 다 들으실 수 있으실거에요ㅠㅜ 저도 그래서 참구 금요일에 간답니당..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