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처음이라 뭐드시나요?

전 둘째임신인데요 이제 6주랍니ㄷ첫째때는 그냥 한 두주정도 냄새가 별오 안좋은 정도로 못먹거나 하는거 없이 지나갔는데 이번엔 입덧이 좀 심한것 같아요ㅠ 뭘 먹어도 처음에 먹기시작할 땜 괜찮은데 몇숟가락 먹으면 바로 느글거리며 미슥대고 결국 다 먹지도 못하고 버려야하구요 속이 안좋아서 하루종일 못먹고 저녁에는 거의굶고 그렇게 빈속이라서 더 불편하고 어지럽고 체기까지 생겨서 어지럽고 미슥거리고 토할것 같고 막 이래요.. 과일은 먹을만해서 집에있는 수박 거덜내고 키위먹고 과일만 먹을 수 있어요 첫째도 아직 어려서 보고 놀아줘야하는데 밥을 못먹으니 기운없고 어지럽고 대체 무얼 먹어야하는지ㅠ 도움될만한게 있을까요? 입덧약 먹을 정도는 아닌것 같아서요ㅠ

댓글

4

  1. 저도 참다가 갈수록 점점 심해져서 입덧약먹고있어용ㅜㅜ 너무 못먹으시면 첫째 케어하시기 힘들고 기운없으시니까 입덧약 병원에 한번 물어보셔요! 입덧약 먹고 나선 뭐라도 먹으니까 훨씬 나아요! 먹는건 떠오르는거 있으면 그거 먹었구 울렁거릴때 전 얼음 물고 있으면 좀 낫더라구요 ~

    1. subcomment icon

      얼음요!! 저도 그거도움좀 받아봐여겟네요!!

  2. 저 이것저것 먹어보고 먹히는걸 먹었어요. 지금은 건강이나 체중걱정보다 일단 먹는게 제일 중요하대요. 먹는게 없으면 힘이 없어서 하루 버티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일단 이것저것 먹어보시는거 추천드리고! 체덧이시면 식사량을 반으로 줄이는게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저도 체덧인데 식사량은 줄이고 식사 횟수는 늘려서 하루에 5번 정도로 나눠먹었어요. 힘내세용👍👍

    1. subcomment icon

      쉽지않네요 입덧은 ㅠㅠ 감사해요 조금씩 자주 먹업봐야겠어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