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인데 심장소리 들을수있을까요?

4주6일에 첫 초음파해서 아기집 보고왔는데 잘크고있는지 궁금해서 6주3일인데 이번주에 가면 심장소리 들을수있을까요? 다음주 월요일 예약 하긴 했는데 그땐7주더라구요~ 다음주에가는게좋을지.. 이번주에 가보는게 좋을지 궁금하네용 참 ..혹시 엽산드실때ㅜㅜ엽산이안맞다고생각하는분들계실까요ㅠㅠ? 엽산땜에 속이 안좋은지ㅜㅜ헷갈리는데 아침시간에 유독 속이 안좋아서요ㅠㅠ

댓글

12

  1. 전 5주6일에 심장소리 들었어용!! 가능하실거에요

  2. 아침에 유독 울렁거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빈속에 입덧이 심할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3. 저는 6주 0일차에 들었는데 아직 너무 작아서 심장소리도 좀 작다구 하셨어요!

  4. 저는 6주3일에 심소들었어유 정상 128bpm 이었어유

  5. 엽산이 속이 쓰리고 안좋아서 그런지 솔가엽산 설명서에 보면 식사중이나 식사직후에 먹으라고 돼있더라구요~ 엽산이 영향을 주는것도 있겠지만 저는 엽산을 점심에 먹는데도 유독 아침이나 새벽, 낮잠 등 자다 깻을때 속이 안좋은걸 보니 자는동안 활발해진 호르몬 영향으로 입덧이 더 심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글 읽고나니 그럴수도있겠어요~~ 저는 솔가처음에 먹다가 산부인과에서 처방해준 마더스 머라고 적혀 있던데 그걸로 바꿨는데 유독 안좋은거 같기도하고해서ㅜㅜ근데 버찌님 글 보니 그럴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우리 힘냅시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