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맘님들 태아보험 22주 후? 꼭 봐주세요ㅠㅠ

쌍둥이맘님들..ㅠㅠ 혹시 태아보험 어떻게 하셨나요? 12주 안에 태아보험 들어야한다해서 소개받은 설계사분께 연락해서 알아봤더니 메리츠랑 현대해상은 쌍둥인 1,2차 기형아 검사받고 22주 이후에 넣을 수 있다고 답변이 왔어요...ㅠ 쌍둥이라 자연임신인지 확인서도 필요하다고 하시고 (전 자연임신이에요) 싼둥인 원래 태아보험이 까다롭나요?ㅠㅠ 혹시 어떻게 하셨나요??ㅠㅠㅠㅠㅠㅠㅠ

댓글

8

  1. 최근 베이비페어 갔을때 현대해상 상담 받았어요 ! 저는 시험관 이란성 쌍둥이 8주차 에요^_^ 특히 쌍둥이인 경우 단태아보다 혜택 조건이 낮았어요.😢😢😢 가입은 1차 기형아 검사한후 의사소견서 있어야하고 16주 이후에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15주에 미리 보험 설계 하자고 명함받고왔는데 고민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구러네용... 우선 너무 조급해말고 기형검사를 잘 넘어가야겠다구 생각해야겠어용ㅠ

  2. 저도 둥이8주차 접어드는데 임신확인서 발급받을때 코디네이터가 쌍둥이 보험가입 되는 곳 몇곳 안되고 까다롭다고 20주이상? 되어야 한다했던거 같구서류도 엄청 많다 했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러네요... 산전기록지에 태아상태며 융모막개수 자궁경부길이 뭐 엄청 많네요ㅠㅠ

  3. 저도 쌍둥인데 그렇대요 예전에는 아예 받아주지도 않았대요;; 삼성화재만 지금 받아준댔는데 중요한거 몇가지는 빼고 해준댔고요 저는 그냥 스트레스 받지 않고 천천히 하려구여

    1. subcomment icon

      아?? 그런가요?? 전 삼성화재가 안받아준다고 알고있었네요ㅠ 삼성화재가 태아보험 타먹는게 힘들다고 하긴 하던데 에휴..ㅠ 쌍둥인 뭔가 절차가 많네요! 저도 천천히 생각해야겠어요ㅠ.ㅠ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현대해상으로 5주차에 가입했는데요 원래 기형아 검사 받기전에 가입하는게 좋다고 했던것 같은데 .,

    1. subcomment icon

      쌍둥이신데도 가입이 되셨나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