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비만산모계시나요?..

비만산모계시나요?..

제가 비만산모인데.. 오늘 심소듣고왔어요! 근데 아이가 잘안보이더라구요ㅠㅠ 선생님은 확인했다하시는데..전 잘안보여서 계속 안보인다고 했는데 너무 잘보려고하면 아이가 스트레스받는다고 그만보자하시구..ㅎㅎ 비만산모이면 아이가 잘안보인다하시더라구여.. 그래도 심장 반짝거리는거랑 뛰는것도 살짝듣긴했는데.. 괜찮겠죠..? 지난번에 계류유산으로 한번 잃었던적이있어서 조금은 무섭고 불안하고.. 최대한 좋은마음가지려고 맘편히있는데 그래도 불안한건 어쩔 수 없네요😭

댓글

25

  1. 저도 비만이에요😂😂 지금 7주3일인데 임신인거 알고부터 빵,초콜릿 같은거 덜먹고, 입덧처럼 속 미식거려서 좀 덜먹었더니 1~2키로는 빠지더라구요. (빠져도 여전히 비만이지만..) 이럴거면 진작 덜먹을걸 생각도 들지만, 먹는행복 진짜 무시못하겠어요ㅋㅋㅋ 초음파 볼때 선생님이 아기 딱 찾으셨을때 숨을 잠시 참으면 아기가 잘 보인다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한번 숨참아봐야겠어요!ㅠㅠ 지금 속쓰림과 열로 고생중이에여😭😭

  2. 저도 비만산모예요ㅠㅠㅠ 운동시작 일주일만에 임신 사실 알아서.. 살도 못빼고 초기인데도 계속 찌우기만 하고 있네요.... 저는 좀 일찍 알아서 4,6주에는 질초음파로 봐주셨고 지난번 8주차때 배초음파로 봐주셨어요ㅎㅎ 이미 중기마냥 뱃살이 한가득이지만 아기집도 아이도 너무 잘보이더라구요! 다음에 가실땐 아주 귀여운 아가 만나실 수 있을거예요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해여ㅠㅠㅠ 저도 질보다는 배초음파가 더 잘보이더라구요... 왜그런건지😭😭

  3. 질초음파도 잘안보이나요??

    1. subcomment icon

      질초음파도 잘안보이더라구여ㅠㅠㅋㅋ

  4. 저도 혹시 비만때문에 그런가 여쭤봣는데 사람마다 자궁길이나 난관?그런 모양들이 다 달라서 화면에 잘보이기도하고 안보이기도하는데 각도이리저리하면 그래도 잘보일때는 보이고 하더라구요. 혹시모르니 잘봐주는 병원은 없는지 한번 알아보셔요

    1. subcomment icon

      초음파를 또 너무 자주보면 아이에게 스트레스라그래서ㅠㅠ 마음편히먹으려고요ㅠㅠㅠ

  5. 저도 비만 산모 입니다..ㅠ 저랑 태명이 같네용❤️저도 처음 병원갔는데 너무 불안하더라고요 그래도 5주차인데 아기집보구왔규 담주에 심장소리들으러갑니다 ㅜ 저도 걱정을 많이하지만 선생님께서 조금씩 자주먹고 탄수화물 줄이고 편안한마음으로 있음 걱정없다고 하셔서 지금 열시미실천중입니다 ㅜ 저도 불안한 맘에 간호사쌤한테 살짝애기해봤지만 대수롭지않게 걱정하지말라고 조금 안심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하지마세요 우리 다같이 힘내보아용🥹

    1. subcomment icon

      초기에는 너무 스트레스 받지않는게 중요하다고 해서 안받으려고 노력중이에요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비만산모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