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입덧때메 둘째는없다.... 아이스크림먹으면좀낫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냉장고문 냄새에 이어 음식 사진만 봐도 울렁거리는 지경에 이르렀네요😫
댓글
10

저도 쭈쭈바 하나 오늘 처음 먹었는데 먹을 땐 시원한데 먹고나서 또 느글거리더라구요 ㅜㅜ 그러게요 입덧을 알고도 둘째 낳은 분들이 새삼 대단하게 느껴져요
전 토덧은 아니라 천만 다행인데 음식을 떠올리기가 싫어서 첫애 밥 차려주는게 고역이예요

저도 토덧이 아니라 그나마 다행인건가 싶은데 ㅠㅠ 첫째 밥 챙겨주시기 정말 쉽지 않으시겠어요 😭
저도 티비에 음식만 나와도 속이 거북해져요ㅠㅠ

그러니까요 ㅠㅠ 인스타 유튜브 섬네일만으로도 괴로워서 폰을 잘 안 보게 되네요
저는 냉장고만 봐도 음식 생각만해도 울렁거려요 ㅠㅠㅠ

으아 냉장고 보고 음식 생각만으로도 그러시군요 ㅠㅠ
윽 ㅠㅠ 진짜 입덧 지옥입니다 😵💫😵💫

태어나 처음 경험해보는 세계네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