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엄청심한 입덧으로 하루4알먹었었는데 7주차에 이틀 딱 괜찮고 계속 입덧있어요 입덧없는 그 순간을 즐기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입덧이 없어요
이제 8주 2일차인데 입덧이 엄청 심했다 오늘 갑자기 편안해요 이런경우 있나요?
댓글
9
아기는 잘 있을테니 없을때 즐기세요 ...ㅠ담날 두배로와요...ㅠㅠ

헉!!! 두배로요ㅜㅜㅜㅜ 오늘을 즐겨야 하나요...ㅠㅠ
저도 7주차인데 저번주까진 냉장고 문도 못 열었는데 오늘은 냉장고에 얼굴 박아도(?) 아무 냄새가 안 나요..... ㅋㅋㅋ

전 냄새덧은 없는데 토덧이 심하거든요ㅠㅠㅠ
있다없다합니당ㅎㅎ

하 그런가요??? ㅠ 안정기가 아니니 작은 증상도 다 걱정이네요ㅠ
엇..저 6주찬데 어제 토하고 난리더니 오늘 괜찮아여ㅠㅜㅜ

입덧을 할땐 힘든데 막상 또 입덧을 안하니 걱절되네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