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탑3병원에서 진료예약하는 업무 했던적 있는데 강사분인데 괜찮겠냐고 전화하는거는 대학병원 특성상 멀리서도 진료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교수님 진료보러 왔는데 말도없이 그 교수님이 진료를 못보는 상황에 생기는 컴플레인을 미리 방지하고자 드린 전화일거예용~ 임상강사도 산부인과 전문의 이시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예쁜 애기집 보시고 오세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초음파 위험?
내일 5주 4일차에 질 초음파로 애기집 보러 갑니다! 그런데 담당 교수님이 해외 출장중이라 강사 선생님(?)께서 대신 봐주신다는데 걱정할거는 없겠죠? (참고로 큰 대학병원) 간호사쌤이 강사분인거 괜찮냐고 확인전화까지 왔길래 걱정해야 하는 상황인건가 오히려 신경이 쓰여서 글 올려봅니다 😅
댓글
2

이렇게 전문가가 직접 경험까지 공유해주시니 맘이 놓여요!! 감사합니다 ㅎㅎ 네 잘 보고오겠습니당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