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일까요..?

네이버 주수 계산기로는 5주4일째인데요 제 계산으로는 오늘이 4주차 정도 입니다 코로나 확진으로 아직 산부인과 진료는 못본 상태입니다 음식 생각만 해도 울렁울렁 음식을 입에 넣으면 더 심해집니다 입덧일까요... 입덧이 이렇게 빨리 오기도 하나요

댓글

5

  1. 저도 병원에서 정정해준 주차로 4주 중반쯤부터 생겼어요. 지금은 체중이나 영양보다는 먹히는걸 먹는게 좋대요. 못먹으면 엄마가 힘드니까요! 이것저것 조금씩 드셔보시고 먹을 수 있는 것 위주로 드세요! 억지로 먹어도 봤는데 그날 하루 종일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서 별로더라구요. 아기는 어짜피 난황으로 영양분을 섭취하고 있기에 엄마가 먹는 것과는 상관이 없다 하더라구요. 입덧 너무 힘드실텐데 힘내세요! 화이팅🙌

  2. 억지로 드시지마시고 넘어가는것만 조금씩 나눠서 드세요. 아직 탯줄연결 안되었을때라 먹는게 아가한테 큰 영향은 안줘요. 엄마 건강이 중요하니까 무리해서 드시지 마시고, 너무 체력 떨어지지만 않게끔 넘어가는거 위주로 조금씩~!

  3. 저도 4주차쯤 시작했어요. 음식만 먹으면 울렁거리고 쓰리고 둘다 했네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나마 오이나 파프리카 정도는 넘어가길래 그걸로 버티는 중인데 억지로라도 음식을 드셨었나요..?ㅠ

    2. subcomment icon

      먹는건 그나마 괜찮아서 먹긴 했는데요.. 전 일단 입맛이 없어서 ㅜㅜ 때되면 챙겨 먹긴했어요 그래도 억지로는 드시지 마세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