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디카페인 두 잔

오늘 8주 0일인데 입덧이 점점 심해지네요 ㅜㅜ 울렁거림은 기본이고 회사 자리에서 그냥 헛구역질이 나오기 시작...😭 그나마 당기는게 아메리카노인데 하루에 디카페인 2잔 마셔도 될까요? 아침에 이미 디카프 라떼 먹었는데 지금도 너무 먹고 싶어요....

댓글

6

  1. 카페인 중독자 끊지못하고 매일 디카페인 한잔씩 하고 있어요- 못먹으면 더 짱나서 정신건강을 위해 먹어요~! 한, 두잔 괜찮다고 다들 하네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ㅜㅜ 안 그래도 속 안 좋은데 커피도 못 마시면 못 버텨요 ㅜㅜ 저는 맹물이 그렇게 싫네요 ㅜㅜㅜ

  2. 저도 커피 중독자인데 그래도 초기이다보니 걱정되니 디카페인 카누 하나를 이틀에 나누어 마시고있어요 연하게 타도 맛은 나서 꽤 커피욕구가 해소되더라구요 이댓글쓰면서 마시고싶네요 ㅋ 커피대체재로 우유도 꽤 괜찮은듯요 초기엔 우유가 좋다구해용

    1. subcomment icon

      오호 ㅎㅎ 저는 원래 아아만 마셨는데 임신하고는 라떼가 당겨서 디카페인 라떼 한 잔씩 마셔주고 있어요. 그나마 몸에 좋은거 하나는 먹어서 다행이네유 ㅎㅎㅎ

  3. 저도 디카페인 두잔 마셨어요 하루 카페인 200미리는 괜찮다던데 디카페인에 10미리 들었더라고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너무 다행이네요😭저도 디카페인 안심하고 마셔야겠어요 ㅎㅎ 8주 접어드니까 입덧이 더 힘해져서 힘드네유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