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나시에 캡달린거 써요ㅠ 브라는 아무래도 넘 숨조이는 느낌이들어서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속옷(브라자) 궁금해용~~¿¿
임산부 기존에입고있던 브라자는 가슴으커지면... 바꿔입어야하는데....인터넷에는.다수유브라밖에없네용????? 일반브라자입다가 수유할때쯤데 수유브라바꿔입어두되나용???
댓글
9
전 고민하다가 홈쇼핑에 슬로기 브라 방송 하길래 사봤는데 얇고 편하고 좋더라구요 코스트코에서 파니까 비교해보셔도 좋을듯해요!

네엥..아휴임산부들은 정말힘드네요ㅠㅠ
그냥 기존브라에 연장후크 사서 끼웠어요

아항ㅎㅎ그렇쿤용^_^!!
저도 벌써 살쪄서 기존브라가 안맞아서 수유브라를 미리사서 입어봤는대요 아무래도 처지고 벌어지는 모양은 어쩔수없는거같애요 ㅠㅠ그리고 좀 두꺼워요ㅠ 외양을 생각하면 그냥 노와이어브라 큰사이즈로 입는게 나으실수 있어요

아항항 감사합니당!!!ㅠㅠㅠ어케헤야하는 싶엇어용
대부분 걍 수유브라로 바로 바꾸시거나 수유쯤 바꾸시긴 하던데 전 7주인데 가슴이 너무 아프고 답답해서 걍 노와이어로 샀어요ㅠ 저렴한걸로 쓰다가 수유브라로 바꾸려구요ㅠ

아항그렇쿤오ㅜㅠ저는..바로수유브라로 사야하는건가싶어서 ㅠㅠ긍금햇네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