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캡슐 디카페인은 디카페인같지않고 먹을만해요 맛있어요 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커피 드시는분 계신가요..?
하루한잔은 기본이었는데.. 며칠 참다가 쿠폰 만료 다가오길래 메가커피 아아 한잔 사왔는데 너무 시원하고 속이 풀리는 느낌이네요ㅎㅎ 마음같아선 매일매일 먹고싶어요!!!!!!!ㅠ
댓글
22
완전 참기는 힘들어서 정말 먹고싶을때 물많이타서 마셔요 한잔은 괜찮대용
저욧 무조건 디카페인 1잔은 마셔요 ㅠㅠ

맛있는 디카페인커피 추천해주세용ㅠㅠ

저는 집에 일리머신이 있어서 디카페인캡슐로 마셔요…!! 회사에선 그냥 근처 카페에서 사먹구..
전 그냥 마시고 싶을때 마셔욥 1잔은 괜찮다고해서 ㅎㅎ

참다가 며칠만에 먹는 커피가 정말 시원하고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저도 선물받은 기프티콘 3일 남았는데 써야하나 연장을 해야하나 고민이에요. 초기에는 카페인을 되도록이면 안먹으려고 노력중이라 커피도 차도 초콜렛도 안먹고 있거든요. 너모 힘들어요🥲

대단하세요!! 저는 초콜릿도 입에 달고 사는데..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