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증상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먹덧??이 증상이 뭔지 모르겠어요 ㅠㅠ
임신하고 입맛이 없고 먹는 양도 많이 줄었었는데, 몇일 사이에 입덧인듯 먹덧인듯한 증상이 있는데 뭔지 모르뎄어요 갑자기 삼일은 굶은 것처럼 미친듯이 배가 고프고 속이 울렁거리다가 막상 밥을 먹으면 먹기가 싫고, 먹어보려해고 세 숟가락 정도 먹으면 막 땀이나면서 더이상 음식이 안들어갑니다….. 그러다보니 하루에 밥 한공기 겨우 먹네요 ㅠㅠ 이건 입덧도 아니고 먹덧도 아니고 뭘까요???ㅠㅠㅠ
댓글
1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