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감사합니다>_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언제쯤 하시나요!!???
현재 7주4일인데~~~ㅎ_ㅎ 다들 산후조리원 언제쯤 예약하셨고 언제쯤 예약하는게 좋을까요!!???
댓글
9
전 5주차에 바로 예약해버리고 왔어요 ㅎㅎ
전 첫째때 엄청 늦게 준비해서 좋은덴 다 마감됐늠데요 좋은데 하시려면 일찍허시고 상관없으리면 천천히하셔고 ㅋㅋㅋ
담주 6주때 한번 투어 가려구요- 윗댓글 보니 트리니티 이미 찼나보네요.. 1월 출산 많으니까 빨리 예약해야겠네요ㅜ
전 4주때 예약 햇어용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