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진짜 하나도안맞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보이는게 늦은걸까요.
막생 4.14이었고 중간에 출혈있어서 거의 포기하다시피했는데.. 지난주 금욜 병원방문시 아기집과 난황 확인.. 유산방지약 먹고있는데 실제 네이버 주수 계산기로는 오늘이 6주 6일이거든요.. 지난주에 아기못봤는데 내일 볼수있을까요.. 너무 늦은거같아 걱정입니다ㅜㅜ
댓글
12

내일 병원가보면정확하겠죠!! 떨리네요ㅜㅜ
저도 막생 4/14였는데 병원에서 알려준 주수로는 오늘이 5주 3일인걸요! 저는 담주 주말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요~ 너무 조마조마해하지 마셔요

ㅜㅜ 감사합니다ㅜㅜ
저는 생리주기로 따지면 5주2일인데 애기는4주2일이라 하드라구요 . 실제로 배란되는거랑 수정되는등에 차이가 나서 1-2주 차이날수있댔어요 이상없는거래요 근데 3주이상차이나면 문제...피검사해보시고 피검사수치 3000넘어야 애기집보이는건데 그이하면 애기가 덜큰거래용

아하! 감사합니다!
네이버 주수가 생리주기 29일 기준이라 정확하지 않아요! 참고용이에요. 제 경우엔 생리주기 29일인데도 불구하고 네이버로 5주 4일차에 방문했지만 병원에서 아기집만 겨우 확인했구요. 병원에서는 4주 중반쯤이라고 하셨어요. 2주 뒤 재방문했을 땐 다시 7주0일로 변경되었고 심장소리도 확인하고 왔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마음 편하게 지내세요.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잖아요🙌🙌화이팅!

화이팅입니다!!
착상이 늦게 되신걸거에요~ 저는 막생 4월17일인데 이번주 월요일에 난황이랑 아기 보고 왔어요ㅎㅎ 너무 작아서 심장소리는 못 듣고 반짝반짝 심장 뛰는 것만 보고 왔어용~~ 내일 애기 심장 뛰는 것 까지 보고 오실거에요💕

감사합니당♡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