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손목 발목 콕콕 쑤심..언제부터 있으셨나유???🫨

이제 14주차 입니다! 배도 본격적으로 나오기 전인데ㅠㅠ 임신 중에 릴렉신 호르몬이 나와서 근육이 약해진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잘때나 갑자기 수시로 누가 바늘로 발목을 콕콕 찌르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불편하네여,,, 혹시 몰라서 손목보호대도 꺼내놨는데 손목도 시리고 시큰거리고 발목 왼쪽 오른쪽 돌아가면서 시큰 콕콬 거려요...ㅎ.. 벌써부터 관절 근육 아프면 앞으로 어떡할지..🤣 다들 언제부터 관절이 아프기 시작하셨나요??!

댓글

9

  1. 손목은 10주정도부터그랫구요 손가락관절 팔꿈치관절 어깨관절 다왓어요 ㅠ 그것들도 한 12주부터그랫어요 ㅠ 그래서 스퍼츠브라착용하다가 입고벗는데 손목어깨 손가락이나무아파서 앞에단추잇는브라로바꿧어여 ㅠ 설거지할때그릇들기도 아파요 ..흠.. 방법은없고참고잇네용..ㅋㅋㅋ 자다새벽에화장실갈때는 왼쪽 약지가 안펴져요 ..힘줘서피면 관절이어긋날거같은느낌? 친구들과비교햇을때 제가좀심한편인거같긴해요

    1. subcomment icon

      허머,,, 진짜 너무 심하셨네요ㅜㅜㅜ고생하셨어유완전,, 저도 조금씩 조절해가면서 생활해봐야겠어용....!😭

    2. subcomment icon

      넹 ..ㅠㅠ 전그냥주변친구들과남편이도와줘서 최대한 관절안쓰려고노력중이요 ㅠ 요즘무릎도 삐그덕대서 바닥에 최대한안앉으려고 노력해요 조심하셔여 .. 애낳으면돌아온다곤하는데도 좀무섭네요 ㅋㅋ

  2. 저도 14주차부터 시큰거렸던 것 같아요 ㅠㅠ 그 때 그냥 최대한 손목 사용안하고 걷는 것도 잠시 중단했더니 괜찮아졌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20주 전에 시큰거리기도 하긴 하나보네용 ㅠ😭 심할때는 움직이면 안되겠어요,.,

  3. 저도요. 저는 몇 일전 발등도 아프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헉.. 발등까지.. 무리하면 안되겠어요😭

  4. 오 그제부터 한게 없는데 오른쪽 손목 발목이 시큰시큰한게 이래서였군요ㅠㅠ

    1. subcomment icon

      항상 손목 쓸때 조심해야겠더라구요ㅜ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