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걱정되실 것 같아요ㅠ 항상 몸 조심하고 푹 쉬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0일 양막이 벽에 덜 붙었대요ㅠㅠㅠㅠ
출혈이 계속 있고 피고임이 사라지지 않아서 10주부터 눕눕 생활 중이에요. 오늘 의사 선생님이 보통 이 주차에는 양막이 자궁벽에 딱 달라붙어야하는데 저는 사이에 피고임이 있고 조금 떠있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저 같은 분 계셨나요? 이럴땐 어떤게 좋은가요??
댓글
3
저도 14주 초반에 그런 소견 받았는데 저희 담당쌤은 문제될 건 없다하셨어요 그리고 보통 16주 이후로 다 붙는대요~

감사합니다..^^ 많이 불안했는데 2주만 더 기다려봐야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