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 저랑 똑같으십미다 저는 18개월차이 ㅎㅎ 이렇게 빨리 만날 생각은 없었지만 저오 첫째 걱정땜에 맘껏 축하해주고 반겨주지 못한곳 같아 뱃속에 아기에세 조금 미안하고 첫째가 걱정되네요ㅠㅠ 그래도 두 아기모두 잘 키워봐여겟죠ㅠㅠ 우리 힘애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가 왔네요
첫째도 아직 돌도 안된 쪼꼬맹인데🥲 2호 계획은 있었지만 이렇게 빨리 찾아와줄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모유수유를 6개월까지 하다보니 이제 겨우 생리 두번 했는데 말이죠😂 사고 아닌 사고로 생긴 두번째 보물. 처음 생긴걸 안 순간 제일 먼저 첫째 걱정이 앞서더라구요. 아직 얘도 너무 애긴데. 동생이 태어나더라도 너무 애긴데 싶어서 마음아프고 미안하고... 정말 해선 안되는 생각이지만 나중에 조금만 더 있다가 다시 와줬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다가 또 둘째한테 미안해서 우울하고.. 그렇게 며칠을 우울늪을 헤매다가.. 이러면 안되지 싶어 정신 차렸습니다. 첫째가 방 빼면서 방청소를 너무 잘 하고 나왔나봐요 이렇게 금방 와준걸 보면😄 첫째랑 둘째 고작 16개월 차이라 거진 연년생인데 벌써부터 두려움에 떨고있습니다 ㅎㅎ 내일 첫 초음파 보러 가는데 무척 떨려요. 잘 품어보겠습니다☺️
댓글
6

맞아요 힘내야죠!!!! 미안함 떨치고 맘껏 예뻐합시다!!! 파이팅이요!!

엇 그러고보니 저도 첫째 태명 호떡이었는데🤣🤣 닮은구석이 많네요 ㅋㅋㅋ

앗 같은 호떡이었네요 헤헤ㅎㅎ
어머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함께 힘내보아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