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원래 용가리라🦖🔥.....한결같이 그대로 인것같아요..... ㅠㅠ흑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화가많아졌어요..예민한걸까요..?
14주 이제 막 넘어가고있습니당 긴글에 푸념글이라 그냥 넘어가셔도되어요.. 제가 워래도 그렇게 친절하고 사근사근한 성격은 아니였는데, 그래도 좋은생각 좋은마음가짐으로 살아가고 있었어요 그런디 요즘 정말로 성격이 파탄난것같아요.. 자영업자라 아직 카페에서 일하고있는데 정말 예전같으면 별거아닌 진상손님들도 왜그렇게 화가나고 짜증이나고 그러는지 모르겠어요... 방금도 손님이 컵 쏟았는데 예전같으면 괜찮으시냐 젖은데는 없냐 금방치워드리겠다 하는데 지금은 손님이 시럽타는데를 왜이렇게 좁게만들어!! 해서 '그러게 왜 그좁은데서 그러고계세요' 했네요.. 남편한테 맨날 이손님은이래서 화나고 저손님은 저래서 짜증난다 하니까 남편도 받아주기 지친다고 하더라구요..하긴 저도 제 주변에 부정적인 친구있었을때 힘들었어서 이해는가요...그래도 그럼..전 어디에다가 한탄하죠..오늘 어디 털어놓을데가 없어서 여기에 남기고 가요ㅠㅠㅠㅠㅠㅠㅠ하... 좋게생각하고 좋게 마음먹기 왜이렇게 어렵죠....분명 잘했던것인데.. 남편도 저보고 요즘 왜 이렇게 부정적이고 틱틱거리고 징징거리냐 해서ㅠㅠㅠㅠ반성하지만..한편으론 부글거려요...성격진짜..하....
댓글
17
ㅎㅎㅎㅎ전 매일 마음속으로 회사불질러요☺️
너무 공감됩니다ㅠㅠ 저도 일할 때 사람들한테 긍정적으로 밝게 말하는 편이라 생각했는데 작은 일에도 열받아서 미칠 거 같아요!!!!! 성격파탄자처럼 ㅠㅠㅠㅠㅠ 근데 아가가 크느라 그렇구나 생각하고 무슨 얘기 할 때마다 심호흡 두 번 합니다… 나아지진 않지만 ㅎㅎㅎ ㅠㅠ 파이팅!!
저두... 요즘 부쩍 예민해지고 짜증이 심해졌어요..... 예전이었으면 그냥 넘겼을것도 사소한것에 짜증이 확 올라와요... ㅠㅠ 일할때도 괜한것에 짜증나서 억울하고 불만이 많이생겼네요... 저만그런게 아니었군요

아효..다들 그러시군여😭 임신하면 이런증상있다고 누구하나 알려준 사람이없어서 원래이런건가 내가이상한건가 하루에도 몇번씩생각해요 화이팅해요우리
저도 남편한테 엄청요 잡아직이고싶더라구요 화딱지나서 혼자 있을때 욕하니 좀 후련했어요 근데 요즘 이런 감정이 넘. 불편해요

아 맞아요 내가왜이러지 이러는 제자신이 불편해요 그래도여기에 털어놓으니 속이 좀 시원해요..😭휴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