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듀 임신전당뇨에여 ㅋㅋㅋㅋ 인슐린맞고있어요 구냥 전 먹고싶은거 조금먹으면서 인슐린맞아여 못먹우면 먹을때까지 생각나더라구요.. 긍정적으로 생각해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제2형성당뇨
이제 5주차에요... 오늘 산부인과선생님께서 전화와서 내과방문하라고 당이 높다고..앞전에 유산이 몇번되고 이번에 계획없이 임신이 되거든요 전에도 인슐린맞긴햇는데 또 불안하네요ㅜ
댓글
3
네 저도 당화혈색소 6.7로 인슐린을 투여중입니다^^ 첫째때는 없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되서 막막하긴한데 어쩌겠어요 잘 지켜내야죠^^!!

아하~ 앞으로 식단조절도해보려고요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