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 2일에 아기집 2개보여도 1주일뒤에 오라햇어요~ 1주뒤가니까 난황보인다고 임신확인서 써줫으니 걱정마세요 저도 쌍둥이입니다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촘파 사진 봐주세용

오늘 배아이식후 18일차되는날 입니다~ 5주1일이에요~~~~ 배아를 5월15일 1개이식했는데, 오늘 초음파 결과 아기집이 두개 보이신다고;;;;;;;;;; 일란성 쌍둥이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직 임신확인서 안주셨어요~ 다음주에 정황히 아기집안에 두명 다 보이면 확인서 주신다고요~~ 단태아인지 다태아인지 확정짓기 힘드신가봐요~ 1차 (이식후9일차)피검64. 2차피검 (이식후18일차)3800 나왔습니당 쌍둥이맘들 한번 확인해주셔요 촘파~
댓글
4

그러셨군요!!!!!! 일주일을 또 어떻게 기다리나ㅜㅜㅜㅜ 기다림이 넘 힘들어요
아기집 하나가 작아서 도태될 가능성도 있어서 아직 확인서 안해주신거같아용.

아그렇군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