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몸무게…

17주된 딸맘입니다!! 제가 임신을 알게 된 날 몸무게가 43.9였고 현재 몸무게 44.9.. 1키로정도밖에 안쪘는데 괜찮을까요..? ㅠㅠ 그리고 입덧기간에 1키로정도 빠졌다가 다시 찐거면 임신기간동안 2키로 쪘다고 하면 되나요? 아니면 임신전 몸무게부터 세나요??

댓글

8

  1. 첫째땐 16주까지 1키로도 안찌다가 16주 지나가니까 1키로 2키로씩 찌더라구용ㅎ 한달에 1~2키로씩 찌면 괜찮데요!

  2. 임신전 몸무게 42키로로 시작해서 ㅠㅠ 준비하면서 조금 쪘다가 17주 된 지금 다시 원래 몸무게로 빠져서 늘지를 않고 있어요.. 주수대비 배는 꽤 많이 나온편인데도 ㅠㅠ 병원에선 다른 모든 검사 괜찮으니까 너무 걱정말고 편하게 놀고먹으란 말해주시더라구용 ㅠㅠ 입덧약도 잘 챙겨먹구요 ㅠㅠ 체질상 마른몸이면 잘 안찌는 분도 많다더라구요

  3. 저는 입덧때문에 임신전보다 오히려 몸무게가 빠졌어요ㅜㅜ 입덧은 끝난것 같은데 입맛이 없어서 뭘 먹지도 않으니 몸무게가 늘 생각을 안하네요ㅠㅠ

  4. 우...우와.....40키로대가.....있군여진짜😂저는 임신전 일을그만두는바람에 갑자기 5키로쪘다가 지금 17주인데 70키로대 들어왔어요.....글 읽다가 너무 놀래서 댓글 남겨봐여🤣ㅋㅋㅋ

  5. 괜찮을거에요~ 아직까진 안찌는게좋아요 ㅎㅎ 이제슬슬 찌기시작할테니...무섭네요ㅠ 저도 오늘 딱 17주인데 1키로 쪘어요 ㅎㅎ 저는 김아미님보다 한참 몸무게가 많이 나가지만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