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땐 16주까지 1키로도 안찌다가 16주 지나가니까 1키로 2키로씩 찌더라구용ㅎ 한달에 1~2키로씩 찌면 괜찮데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몸무게…
17주된 딸맘입니다!! 제가 임신을 알게 된 날 몸무게가 43.9였고 현재 몸무게 44.9.. 1키로정도밖에 안쪘는데 괜찮을까요..? ㅠㅠ 그리고 입덧기간에 1키로정도 빠졌다가 다시 찐거면 임신기간동안 2키로 쪘다고 하면 되나요? 아니면 임신전 몸무게부터 세나요??
댓글
8
임신전 몸무게 42키로로 시작해서 ㅠㅠ 준비하면서 조금 쪘다가 17주 된 지금 다시 원래 몸무게로 빠져서 늘지를 않고 있어요.. 주수대비 배는 꽤 많이 나온편인데도 ㅠㅠ 병원에선 다른 모든 검사 괜찮으니까 너무 걱정말고 편하게 놀고먹으란 말해주시더라구용 ㅠㅠ 입덧약도 잘 챙겨먹구요 ㅠㅠ 체질상 마른몸이면 잘 안찌는 분도 많다더라구요
저는 입덧때문에 임신전보다 오히려 몸무게가 빠졌어요ㅜㅜ 입덧은 끝난것 같은데 입맛이 없어서 뭘 먹지도 않으니 몸무게가 늘 생각을 안하네요ㅠㅠ
우...우와.....40키로대가.....있군여진짜😂저는 임신전 일을그만두는바람에 갑자기 5키로쪘다가 지금 17주인데 70키로대 들어왔어요.....글 읽다가 너무 놀래서 댓글 남겨봐여🤣ㅋㅋㅋ
괜찮을거에요~ 아직까진 안찌는게좋아요 ㅎㅎ 이제슬슬 찌기시작할테니...무섭네요ㅠ 저도 오늘 딱 17주인데 1키로 쪘어요 ㅎㅎ 저는 김아미님보다 한참 몸무게가 많이 나가지만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